고객님은 현재 로그아웃중입니다.
회원가입 후 비쎌코리아에서 회원만의 혜택을 누리세요!

고객센터 운영안내

1800-7856

월요일부터 금요일: 09:30부터 17:30
점심시간 12:30 – 13:30, 공휴일 휴무

무통장입금

신한은행 100-032-752161
예금주 주식회사 빅에이스

페이스북 카카오톡 블로그

A/S 접수하기

절차 및 주의사항 안내

※ 접수안내


◎ 무상 A/S

- 구매 후 1년 이내, 구매정보(구매처,구매일,주문번호)가 모두 확인 될 경우


◎ 유상 A/S

- 구매 후 1년 이후

- 구매 후 1년 이내이지만 구매정보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 구매 후 1년 이내이지만 고객 과실로 인한 고장일 경우





※ 접수전 확인사항


- 두두두 소리만 나며 스팀이 안 나올 경우

: 고객님께서 직접 조치 가능한 부분으로 해당되시는 고객님들은 확인 한번 해주시어 A/S에 비용을 아껴주시길 바랍니다.


- 연장봉이 심하게 흔들리거나 파손위험의 경우

: 연장봉의 경우 구성품 중 소모품에 해당하여 파손,찍힘,기능상실 시 A/S 서비스가 불가능합니다.

: 초기 불량 연장봉을 수량하신경우 구매후 1달이내 새 연장봉으로 교환접수 해주시길 바랍니다.

: 본체 파손을 막기 위하여 결합시 일정 유격이 존재하며. 해당 유격이 심하신 분들은 유격보강 작업을 요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구매 후 1달 이내 : 무료 / 1달 이상 : 왕복택배비 발생)

: 연장봉이 파손된 경우 별도 구매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