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은 현재 로그아웃중입니다.
회원가입 후 비쎌코리아에서 회원만의 혜택을 누리세요!

고객센터 운영안내

1800-7856

월요일부터 금요일: 09:30부터 17:30
점심시간 12:30 – 13:30, 공휴일 휴무

무통장입금

신한은행 100-032-752161
예금주 주식회사 빅에이스

페이스북 카카오톡 블로그

bissell FAQ

자주묻는 질문

다리미패드 연결법을 알려주세요.

비쎌코리아 종합몰

안녕하세요 비쎌 공식 총판 빅에이스입니다. 

다리미패드 연결 방법을 영상 안내드립니다. 



https://youtu.be/Lw-5vskPCvA

사용 후 보관은 어떻게 하나요?

비쎌코리아 종합몰

안녕하세요 비쎌 공식 총판 빅에이스입니다. 

 청소기 사용 후 물통은 비워서 보관해 주시면 물때도 끼지 않고 더욱 위생적으로 오래 사용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스팀온도가 어떻게 되나요?

비쎌코리아 종합몰

안녕하세요 비쎌 공식 총판 빅에이스입니다.
스팀 온도의 측정은 스팀을 강으로 하고 걸레을 씌워 30초 이상 충분히 가열된 상태, 즉 청소를 실제로 하는 상태에서 이뤄집니다.
다만 걸레의 표면 각 부위별로 온도의 편차가 있을수 있으며 최대 온도는 100도이고 특정 표면 부위에서는 약 10도가량 떨어진 90도로 측정되기도 합니다. 혹여 스팀 자체의 온도를 측정하는 것 (공기중에 이미 퍼져있는)은 공기중에 이미 분사되어 넓은 표면적을 갖는 비말 형태의 입자들이 실온에 노출되면서 급격하게 식어진 온도를 측정하는 것이기 때문에 측정이 정확하지 않을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제품의 특징은 무엇인가요.

비쎌코리아 종합몰

안녕하세요 비쎌 공식 총판 빅에이스입니다.
일반 스팀청소기와 비쎌슬림스팀청소기의 가장 큰 차이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1. 30초 예열후에는 물보충시에도 추가예열이 없어 무제한 연속 사용

2. 제품을 들거나 기울여도 물이새지 않는 플래시 히팅 방식

3. 3중구조의 연장봉으로 100도 스팀이 바닥까지 온도손실없이 전달되지만 봉자체는 뜨거워지지 않아 안전하게 설계

4. 멀티형으로 바닥청소부터 핸디형 멀티청소까지 모두 소화해 낼수 있는 디자인

[상품관련] AS 진행 절차 및 주요사항

비쎌코리아 종합몰

A/S는 본 홈페이지 고객지원 메뉴 'A/S 접수' 에서 접수해 주세요.

회원 가입 후 절차에 따라 내용을 접수해 주시면 담당부서에서 확인 후 처리를 도와드립니다.

[교환/반품 문의] 교환 및 반품 절차 안내

비쎌코리아 종합몰



    -- 교환 절차 안내 --

*구매사이트/구매자명/구매일/제품모델명 등 구매내역을 미리 확인 후 연락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1. 교환신청 - 고객센터 (1800-7856)로 교환 신청

  - 구매처가 본사 홈페이지가 아닌 경우 구매 사이트를 통해 직접 신청하셔야 합니다.

  - 교환 진행 시 교환을 원하시는 구성품의 문제점을 사진이나 영상자료로 남겨주시면 빠른 교환처리가 가능합니다.

  - 본체의 문제에 따른 교환 요청의 경우 본체만 *택배픽업 및 불량 판정 후 절차에 따라 교환처리가 진행됩니다.


2. 제품 재입고 확인 - 제품 불량 등 교환 요청 내용 확인

  - *택배픽업 후 불량판정 절차를 거칩니다.

  - 불량이 아니거나 사용자 귀책에 따른 파손의 경우 교환 절차가 더 이상 진행되지 않습니다.


3. 교환접수 및 신품출고 - 불량판정 후 절차에 따라 신품 출고

  - 불량판정 경우 배송 가능한 익일 신품으로 재출고해 드립니다.


4. 교환완료


 *택배픽업: 제품을 택배로 보내주실 때, 배송중 제품의 파손이 되지 않도록 완충해 주세요!




    -- 반품 절차 안내 --

*구매사이트/구매자명/구매일/제품모델명 등 구매내역을 미리 확인 후 연락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1. 교환신청 - 고객센터 (1800-7856)로 반품 신청

  - 구매처가 본사 홈페이지가 아닌 경우 구매 사이트를 통해 직접 신청하셔야 합니다.

  - 제품 불량에 따른 반품 요청의 경우 절차에 따라 *택배픽업 및 불량판정 후 반품, 환불 처리가 진행됩니다.


2. 제품 재입고 확인 - 제품 불량 등 반품 요청 내용 확인

  - *택배픽업 후 불량판정 절차를 거칩니다.

  - 불량이 아니거나 사용자 귀책에 따른 파손의 경우 교환 절차가 더 이상 진행되지 않습니다.

  - 제품 불량에 따른 반품 요청의 경우 사진이나 영상자료로 남겨주시면 빠른 반품 및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3. 반품완료 및 환불 - 구입대금 환급 또는 카드 취소

  - 제품 구성품이 모두 회수된 시점부터 환급절차가 시작되며 카드 취소의 경우 카드사 사정에 따라 3일 내외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택배픽업: 제품을 택배로 보내주실 때, 배송중 제품의 파손이 되지 않도록 완충해 주세요!


[교환/반품 문의] 교환 및 반품 기준 안내

비쎌코리아 종합몰

교환/반품 기준 안내

구매사이트/구매자명/구매일/제품모델명 등 구매내역을 미리 확인 후 연락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교환/반품기준

① 구입하신 제품이 불량일 경우,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 또는 반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② 단순 변심에 따른 반품의 경우 반품 및 배송비는 제품 개봉 후 사용 유무에 따라 별도 안내 후 절차가 진행됩니다.

③ 제품 불량에 따른 교환 및 반품은 *택배픽업 후 불량판정 절차를 거칩니다.

제품불량 경우

① 옥션, 쿠팡 등 구매 사이트를 통해 구매하신 경우 해당 구매 사이트를 통해서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② 본체의 문제에 따른 교환 요청의 경우 본체만 *택배픽업 및 불량 판정 후 절차에 따라 교환처리가 진행됩니다.

③ 본체 이외의 악세서리 구성품은 제품 불량판정의 사유에 해당하지 않으며, 확인 절차 후 교환 배송됩니다.

불량판정 기준

①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기능상의 하자로 본체의 중요한 수리를 요하는 경우

② 사례: 스팀 분사가 안되는 경우, 전원 고장, 본체 물샘 등 그 외 온도 및 분사량은 불량판정 기준에 따라 제품회수 후 진행됩니다.

교환/반품 불가사유

① 사용자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의 파손, 훼손 경우

② 소비자의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해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택배픽업: 제품을 택배로 보내주실 때, 배송중 제품의 파손이 되지 않도록 완충해 주세요!

  1. 1